기사입력 2018.05.02 17:55 / 기사수정 2018.05.02 17:5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와 구재이가 한강 나들이 도중 무아지경 ‘짜장면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버라이어티 요소를 강화한 차별화된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3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4MC가 한강 공원을 지구별로 탐험하는 ‘한강지구탐험대’를 결성, 핫한 놀 거리를 체험하는 ‘당일치기 패키지’가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송지효와 구재이가 한강에서 ‘짜장면 먹방’에 심취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강공원에 도착한 송지효와 구재이는 자리를 잡자마자 “뭐라도 시키자, 배고프다”며 먹을 것에 대한 의지를 보이고, 짜장면과 탕수육, 치킨 등 다양한 배달 음식을 시키며 ‘한강 유경험자’의 위엄을 드러낸다. 뒤이어 권혁수와 연우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짜장면이 도착하자, 군침을 삼키며 눈치를 보던 두 사람은 “짜장면은 불면 안 된다”고 일심동체로 입을 모은 후, 곧장 ‘폭풍 흡입’을 시작하는 것.
이처럼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짜장면을 돌돌 말아 먹는 두 사람의 맛깔 나는 ‘먹방’이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자극하게 되는 터. 나아가 ‘송예능’ 송지효는 한강에서 에어베드를 펼치던 중 ‘욱’하며 패대기치는 모습을 보이고, ‘구뽈뽈’ 구재이는 최소 ‘한강공원 석사’에 버금가는 지식을 자랑하는 등, 4회 방송을 통해 ‘송.뷰.라’의 ‘언니 라인’으로서 맹활약을 예고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