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7:00
스포츠

폭스바겐 코리아, 션&정혜영 부부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입력 2009.04.02 16:34 / 기사수정 2009.04.02 16:34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박동훈)가 2009 서울모터쇼에서 사랑과 나눔의 전도사로 불리는 기부천사, 션 & 정혜영 부부를 폭스바겐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지난해 7월 런칭한 티구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션 & 정혜영 부부는 티구안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브랜드의 선호도 제고에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폭스바겐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특히, 사람에 대한 따뜻한 애정이 넘치는 션 & 정혜영 부부의 이미지가 자동차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으로 가득한 폭스바겐의 이미지와 잘 맞아 선정되었다.

앞으로 션 & 정혜영 부부는 폭스바겐과 관련된 활동에 직접 참여,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션 & 정혜영 부부는 "티구안을 시작으로 폭스바겐과 인연을 맺기 시작했지만, 사실은 폭스바겐의 열렬한 팬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폭스바겐을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사랑을 나누는 것처럼, 폭스바겐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써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제공]



김경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