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4:05
연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목, 송혜교♥송중기 커플이 모티브였다

기사입력 2018.03.28 15:0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는 제목의 모티브가 송혜교, 송중기 커플인 것으로 드러났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손예진, 정해인, 안판석 PD가 참석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는 독특한 제목이 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안 PD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는 말이 위트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안 PD는 유명 배우가 '밥 잘 사주는 누나다'라고 한 말을 보고 인상 깊게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후 그 커플이 결혼했다고. 알고 보니 송혜교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송중기, 유아인에게 나는 밥 잘 사주는 좋은 누나"라고 말한 것을 확인했다.

안 PD는 "제목들이 의미심장하지만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또 말이 너무 두루뭉술해서 기억에 남지도 않더라. 그래서 드라마를 한다면 제목은 구체적으로 짓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는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다. '풍문으로 들었소', '밀회', '아내의 자격' 등을 연출한 안판석 PD가 메가폰을 잡고 김은 작가가 집필했다.

1회는 80분 특별 편성으로 30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