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0:23
연예

스텔라장,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참여…'요즘 청춘' 26일 발표

기사입력 2018.03.26 15:3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가수 스텔라장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첫 OST를 부른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요즘 청춘’이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요즘 청춘’은 이 시대의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지만 큰 울림이 담긴 위로를 전하는 노래다. 스텔라장의 매력이 십분 발휘된 미디엄템포의 곡과 어쿠스틱 버전 2곡이 함께 공개된다.

따스함과 쓸쓸함, 공감과 위로를 담은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더해진 이 곡은 스텔라장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다수의 OST 인기곡을 만든 프로듀서 겸 작사가 강우경의 노랫말에 OST와 인디, 발라드, 트로트 등 여러 장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최병창과 김현준이 곡을 썼다.

2014년 디지털 싱글 ‘어제 차이고’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스텔라장은 작사, 작곡을 통해 자신만의 컬러를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기타, 피아노, 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여러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가능성을 보여준 가운데 프랑스 최고 엘리트 교육기관인 그랑제콜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고, 6개국어를 구사하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시를 소재로 한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첫 곡 ‘요즘 청춘’은 스텔라장의 아름다운 음색을 통해 드라마에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한 편의 시 못지않은 색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내는 위로와 감성을 전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