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0:07
연예

[공식입장] 이태임 측 "이시형 관련 루머, 사실 무근"

기사입력 2018.03.20 16:5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이태임 측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와 관련된 루머에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20일 매니지먼트 해냄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태임의 은퇴를 둘러싼 이시형 씨 관련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이태임은 자신의 SNS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은퇴를 암시했다.

이태임의 소속사는 "이태임과 연락이 닿지 않아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은퇴설에 대해 아무것도 밝히지 못했다.

이후 묵묵부답인 이태임을 둘러싸고 수많은 루머도 제기됐다. 그중 가장 유명한 루머는 이태임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와 교제 중 임신을 했다는 것.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힌 것이다.

또한 이태임이 연상 사업가와 교제하며 해외에 체류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현재 국내에 머물고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정확한 은퇴 발표 이유는 소속사 측에서 이태임과 연락이 닿은 뒤 확실히 알 수 있을 전망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