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0:43
연예

[종합] "오늘부터 황금기 시작"…'컴백쇼' 워너원, 강렬하게 돌아왔다

기사입력 2018.03.19 20: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워너원의 컴백쇼가 펼쳐졌다.

19일 방송된 Mnet '워너원 컴백 - I PROMISE YOU'에서는 이날 컴백을 맞은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선공개곡 '약속해요' 무대로 포문을 연 워너원은 7시 음원차트에서 1위를 했다는 희소식을 들었다. 워너원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로 큰절을 올렸다.

이어진 VCR에서는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 워너원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쪽지에 담은 워너원에 이어 팬들이 해당 벽을 가득히 채우며 화답했다.

워너원 '부메랑'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도 펼쳐졌다. 강다니엘, 김재환은 백마스킹 기법과 촬영을 함께 진행하며 어려움을 토로했지만 완성된 영상을 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Mnet '프로듀스 101' 동기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유선호,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컴백 축하가 이어졌고 강다니엘의 반려견 루니와 피터의 애교도 펼쳐졌다.

멤버 하성운의 할아버지 응원에 이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대표팀 '컬벤져스'의 컴백 응원 영상도 펼쳐졌다. 워너원은 "큰 영광이다"라고 화답했다.

신곡 '부메랑'의 무대도 펼쳐졌다. '붐붐붐붐 부메랑'이라는 중독적 후렴구에 이어 멤버들의 강렬한 매력과 퍼포먼스가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한 새 앨범 '0+1=1'(I PROMISE YOU)를 발매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