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9:28
연예

뉴이스트W "콘서트에서 2배 성장한 모습 보이겠다" 각오

기사입력 2018.03.16 20:46 / 기사수정 2018.03.16 21:4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첫 단독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뉴이스트W의 첫 콘서트 'DOUBLE YOU'가 펼쳐졌다. 

지난해 8월 개최된 국내 단독 팬미팅 후 7개월 만에 국내에서 팬들과 만났다. 뉴이스트W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이들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냈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한 솔로 무대 등 콘서트만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JR(김종현)은 "첫날 첫공연이라 멘트를 많이 준비해왔는데 다 까먹었다. 많이 보니까 머리 속이 새하얘졌다. 너무 좋다"고 감격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렌(최민기)은 "리허설 때 객석이 텅텅 비어있어서 여러분이 채워주면 어떨까했는데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기뻐했다. 

아론 또한 "첫 무대부터 큰일날 뻔했다. 엄청 긴장을 했다"면서도 "다행히도 안틀렸다.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객석으 가득 채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백호(강동호)는 팬들의 뜨거운 비명 속에 인사했다. 그는 "감사하다. 이렇게 여러분들 가득 차있는 걸 상상만 했었는데 가득차있는 걸 보니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JR은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밝혔다. 그는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명)와 함께 한다는 의미이자 오늘 콘서트에서 두 배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DOUBLE YOU'라는 공연명을 소개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DOUBLE YOU'로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