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3:48
경제

브로이어 블루, 론칭 2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8.02.28 09: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3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 소진 시 조기종료

프랑스 니스의 라이프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 론칭 2주년을 기념 '겟 블루, 겟 럭키!(Get Blue, Get Lucky)'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이어 블루는 캐주얼 셔츠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포멀 셔츠 라인, 가방, 벨트, 지갑류의 가죽 제품들과 슈즈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 한정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브로이어 블루 매장에서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에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며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스.티. 듀퐁 가방과 벨트, LED 무드등, 오쿠 도시락세트, 브로이어 블루 앞치마, 양말 세트와 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품들이 구성되어있다. 스크래치 쿠폰이 조기 소진될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외에도 셔츠와 타이 중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2개들이 10만원 세트, 벨트와 지갑 구성의 15만원 세트를 판매하며 기간 중 전 품목 20% 할인(세트 및 일부 상품 제외)의 혜택을 준비되어 있다. 10만원 이상 금액대의 정상 셔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이어 블루의 드로즈 1장을 증정하는 1+1 혜택도 있다.

한편, 브로이어 블루는 이번 봄/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태리의 아름다운 섬과 도시들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스타일을 선보였던 맷 데이먼, 주드 로 주연의 영화 <리플리>를 모티브로했다.

편안한 실루엣을 주축으로 하는 레트로한 무드와 과하지 않은 컬러들의 클래식한 이탈리안 버튼 다운 칼라(Collar) 셔츠부터 휴양지에 어울리는 오픈 칼라 셔츠 그리고 신축성 있는 코튼 및 울, 실크 소재를 활용한 피케셔츠까지 다양한 셔츠 라인들로 구성되어있다. 칼라가 달린 셔츠 외에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비롯 브랜드의 시그니쳐 텍스트가 새겨진 심플한 스웨트 셔츠도 선보인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