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3:18
연예

[공식입장] 인피니트 성규, 조정석·김재욱과 '아마데우스' 트리플캐스팅

기사입력 2018.02.05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극 '아마데우스'의 모차르트 역에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추가 캐스팅됐다.

27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는 연극 '아마데우스'는 타고난 재능을 겸비한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와 그의 재능에 대한 경외와 질투를 동시에 느끼는 살리에리의 이야기를 다룬다.

영국의 극작가 피터 셰퍼(Peter Shaffer)의 상상력으로 탄생한 '아마데우스'는 타고난 천재 모차르트와 그의 재능을 향한 경외와 고통에 눈이 멀어 결국 파국으로 치닫는 살리에리의 이야기다.
 
인피니트 성규는 뛰어난 재능으로 모두를 매료시키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역을 맡는다. 앞서 '광화문 연가'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성규는 '인 더 하이츠', '올슉업'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아마데우스' 프러덕션은 "다 년 간의 가수 활동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쌓아온 성규의 실력이 빛을 발할 것"이라며 성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살리에리'역에 지현준, 한지상, 이충주. '모차르트'역에 조정석, 김재욱 등이 캐스팅됐다. 연극임에도 20곡이 넘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사용하고 국내에서 공연된 '아마데우스' 작품 최초로 창작 넘버를 추가한다.

새로운 프러덕션이 탄생시킨 연극 '아마데우스'는 2월 27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4월 2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모차르트'역에 새롭게 합류한 성규는 3월 하순 첫 공연을 시작으로 무대에 오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클립서비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