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1.28 09:29 / 기사수정 2018.01.28 09:3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수지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전곡 음원 일부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 및 수지 SNS에는 수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된 총 7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비롯, '소버(SObeR)', '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7트랙의 음원 일부가 수지만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 및 작사, 작곡, 편곡진의 정보와 함께 흘러나온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지난 22일 선공개 돼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1월의 여왕' 수지의 위상을 재확인시킨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컴백을 앞두고 수지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인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악 색깔을 담은 수록곡들의 면모도 짐작할 수 있어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간, '홀리데이(Feat. DPR LIVE)' , '잘자 내 몫까지', '소버' 등 이번 앨범에서 뮤직비디오로 선보일 곡들의 정서와 느낌을 담은 포토 이미지도 추가 공개됐다.
사진 속 수지는 휴양지에서의 생기발랄하고 경쾌한 모습(홀리데이), 시크함(잘자 내 몫까지), 순백의 의상과 강렬한 메이크업을 통한 쿨함(소버) 등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미모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27일 정오에는 7트랙의 전체 가사를 담은 이미지도 공개돼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켰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