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28
경제

단백질 헬스보충제 스포맥스, 12월 6일 단 하루 타임세일 진행

기사입력 2017.12.05 11: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12월 6일(수) ‘스포맥스 타임세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6일 (수)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스포맥스 타임세일전’에서는 탄수화물보충제 ‘매스게이너’, 고 카페인 에너지보충제 ‘스파르탄 부스터’와 식물성 단백질헬스보충제 ‘린프로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스게이너'는 체중 증가를 위한 고칼로리 탄수화물보충제다. 매스게이너에 함유된 고열량 탄수화물과 단백질 그리고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한 체중증가를 돕는다. 체중증가를 원한다면, 일반 식사와 함께 매스게이너를 섭취하면 좋다.

'스파르탄 부스터'는 운동 전에 섭취하는 고 카페인 에너지보충제다. 스파르탄 부스터는 천연 카페인과 L-티로신, 베타인, 아르기닌, L-시트룰린 등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 크로스핏, 골프 등 단시간 동안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운동을 즐긴다면, 운동 15~30분 전 스파르탄 부스터를 섭취하면 좋다. 또한, 스파르탄 부스터는 사과 1/3과 비슷한 칼로리 덕분에 칼로리에 예민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린프로틴'은 콩에서 추출한 대두단백질을 사용한 식물성 단백질보충제다. 평소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를 마시지 못할 경우, 스포맥스 린프로틴을 통해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운동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12월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타임세일전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