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6:57
연예

김현정, '막영애16' OST 참여…오늘 정오 'STAR' 공개

기사입력 2017.12.04 11:2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막영애16’ OST에 김현정이 참여한다.

가수 김현정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수록곡 ‘STAR’를 4일 발표한다.

신곡 ‘STAR’는 심플한 드럼비트에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을 표방하고 있다. 한결 힘을 뺀 담백한 김현정의 보컬이 새로운 느낌을 전해주며, 보컬 사이사이 감각적인 신스스트링이 채우고 있다. 

‘똑같은 하루 똑같은 자리에 / 정해진 대로 사는 건 아닌지 / 네가 원하던 모습이 아니잖아 정신차려 / 더 소중한 걸 놓치지는 마 망설이지마 / 넌 꿈이 있어 멋지다는 걸 잊지는 마’로 이어지는 노랫말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꿈과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 넘버를 만들며 미쓰에이 수지, 알리, 수란, 홍진영, 폴포츠, 스틸하트 등의 가수들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활동을 펼쳐 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비롯해 서영은, 허영생, 배슬기, 길건 등과 작업하며 음악적 보폭을 넓히고 있는 김지환이 힘을 모아 완성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스토리로 김현숙, 이승준, 고세원, 이규한, 정지순, 라미란 등이 주연 라인업을 이뤄 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1년만에 돌아온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첫 가창자로 나선 김현정의 ‘STAR’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통해 이 시대 직장인들에게 희망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4일 정오 공개.

lyy@xportsnews.com / 사진 = 더하기미디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