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3:22
연예

[쥬크박스] "널 꽉 깨물고 싶어"…사무엘, 치명적 '소년미' 장착한 '캔디'

기사입력 2017.11.16 14:5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사무엘이 치명적인 '소년미'로 돌아왔다.

사무엘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캔디'(CANDY)를 비롯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전곡을 공개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캔디'는 19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 기반의 편곡과 프로듀서 이현도(D.O)가 '토크박스' 악기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널 꽉 깨물고 싶어 / 널 사랑하고 싶어 / 넌 나의 달콤한 캔디' 등의 가사를 표현해내는 사무엘의 풋풋한 소년미가 곡 전체를 아우르며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사무엘은 오토바이를 사랑하는 10대 소년의 모습을 표현하는가 하면, '퍼포먼스 강자' 답게 파워풀한 댄스를 펼치고 있다. 또 뉴잭스윙 장르에 맞춰 복고풍의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사무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비, 세븐, 태민에 이어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추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사무엘은 '캔디'로 빠르게 성장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사무엘은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캔디'를 비롯한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선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캔디'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