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1:14
연예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12월 개봉 확정…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10.16 19:16 / 기사수정 2017.10.16 19:1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극장판 포켓몬스터 탄생 20주년 기념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감독 유야마 쿠니히코)가 12월 개봉을 확정,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이 특별한 것은 앞서 언급했던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작'이라는 점으로, 이를 입증하듯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 또한 남다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20년 전부터 지금까지 극장판 포켓몬스터와 관객들이 함께 한 거대한 여정을 고스란히 설명해주는 듯, 이번 런칭 포스터는 각 시리즈 별로 달랐던 ‘지우’의 모자를 쓴 피카츄의 모습이 담겨있기 때문. 국적과 세대를 불문하고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피카츄가 팔짱을 낀 채 각기 다른 표정으로 당당히 서있는 비주얼은 전 세계 ‘포켓몬스터’ 팬들은 물론, 어렸을 적 작품을 접한 일반 관객들까지도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이 모든 여정의 시작, 지우와 피카츄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과 첫 모험, 그리고 함께 전설의 포켓몬을 만나자는 약속을 그린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에 대한 호기심은 물론, 기대감까지 더욱 높게 끌어올린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잊지 못할 지우와 피카츄의 첫 만남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지우와 피카츄의 만남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그리고 이러한 여정과 시련을 통해 이 둘이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피카츄는 물론 첫 여정을 통해 만나는 친구들, 포켓몬, 그리고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와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롭고 짜릿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주)포켓몬코리아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