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45
연예

'판듀2' 이기광, 박현빈의 스타 판듀…휘성X킬라그램 콜라보 (종합)

기사입력 2017.10.01 19:4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듀2' 박현빈이 스타 판듀로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을 선택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휘성, 박현빈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현빈의 스타판듀를 찾는 시간. 장윤정, 김소현&손준호 부부, 레드벨벳, 이윤지 등이 응원 메시지를 남긴 가운데, 스타 판듀 후보들이 공개됐다. '통영 굴 사냥꾼' 허경환, '해운대 인어공주' 리지, '금호동 초보아빠' 박광현, '광주 슈팅스타' 이기광, '함경도 꾀꼬리' 이소율이었다.

허경환, 리지, 박광현, 이기광, 이소율은 박현빈의 '곤드레 만드레'로 흥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박현빈이 뽑은 1:3 진출자는 리지, 박광현, 이기광. 세 사람은 '오빠만 믿어'로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대결 후 패널들은 이기광에게 미국 댄스를 요청했고, 휘성, 양요섭, 김범수까지 함께 미국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휘성은 리지를 추천했지만, 박현빈의 선택은 광주 슈팅스타.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은 일어나 환호했다. 박현빈은 "파이널 무대에선 새로운 걸 해보고 싶었다"라며 이기광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휘성과 킬라그램은 휘성의 '사랑은 맛있다'로 판타스틱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환상의 호흡이 인상적인 무대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