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9.28 07:05 / 기사수정 2017.09.28 07:0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에릭남과 치즈(CHEEZE)가 추억의 BGM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에릭남과 치즈는 28일 스페이스 오디티 공식 SNS에 새 듀엣 싱글 ‘퍼햅스 러브(Perhaps Love, 사랑인가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여자 주인공이 이별을 맞이한 후 실의에 빠진 과정이 담겼다. 그는 슬픈 표정으로 멍하니 하늘을 보는가 하면, 분노에 가득 찬 채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냈다. 영상 말미에는 남자 주인공과 재회, 그의 품에 안겨 연애의 설레는 감정을 배가시켰다. 또한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SUBSUB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영상 곳곳에 배치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싱글 ‘Perhaps Love’는 2006년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궁’ OST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전주만으로도 큰 울림을 선사했던 이 노래는 하울과 제이에 이어 2017년 가을 에릭남과 치즈의 하모니로 재해석된다.
에릭남은 지난 3월 소미와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치즈(CHEEZE)는 2011년 데뷔 후 10장이 넘는 싱글을 발표하며 인디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두 사람은 ‘Perhaps Love’로 입을 맞춰 달달한 분위기는 물론 과거의 추억까지 더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