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0:43
연예

'장산범' 염정아·박혁권, '컬투쇼'·'비정상회담'·'한끼줍쇼' 출연

기사입력 2017.08.07 09:05 / 기사수정 2017.08.07 09: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장산범'(감독 허정)의 배우 염정아와 박혁권이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JTBC '비정상회담', JTBC '한끼줍쇼' 등 대한민국 대표 예능과 라디오 출연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의 주역인 염정아, 박혁권은 7일 오후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후 10시 50분에는 염정아가 '비정상회담'에 출연,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한다. 또 오는 9일에는 '한끼줍쇼'에 염정아, 박혁권이 다시 동반으로 출연한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집중한 미스터리 스릴러답게 두 배우는 목소리로 청취자와 만나게 된다. 특히 청취자들이 겪은 소리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연을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는 것은 물론, '장산범'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여름특집으로 꾸며지는 '비정상회담'에서는 '괴담을 믿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주제에 맞게 각 나라의 오싹한 괴담들로 채워진다. 시청자에게 원조 스릴러 퀸에서 홍보 퀸으로 거듭나고 있는 염정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 밤, 더위를 날려줄 시원함을 선사해줄 것이다.

국내 최고의 명품 연기를 펼치는 염정아이지만, 막상 세계 다양한 괴담들 앞에서는 계속해서 놀람을 감추지 못하는 매력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더불어 염정아가 본인이 직접 겪은 미스터리한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어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근 종로구 구기동에서 녹화를 진행한 이번 '한끼줍쇼'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에서 촬영됐다. 염정아와 박혁권은 영화 홍보에 앞장서며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염정아, 박혁권 등이 출연하는 '장산범'은 오는 8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