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8.02 11:05 / 기사수정 2017.08.02 11:0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시즌2로 더욱 막강해져 돌아온 tvN ‘소사이어티 게임2’가 출연진 22명을 공개했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2’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3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를 선보이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어떤 리더가 좋은 리더인가’, ‘그들은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에 대한 파격적인 실험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에서는 '높동' 대 '마동'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대결 끝에, 마동이 승리를 차지하며 첫 시즌을 마무리했다.
이번 시즌2에는 어떤 이들이 참가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된 가운데, 제작진이 드디어 시즌2 전 출연진 22명의 명단과 이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즌2에는 방송, 스포츠,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에이스들이 한 데 모였다. 먼저, ‘더지니어스’의 우승자로 두뇌게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장동민’, 연예인 중 최강 피지컬을 자랑하는 ‘줄리엔강’,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전 국가대표 유도선수 ‘조준호’가 출연을 알렸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