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06
연예

롱보드여신 이주애, DJ 에드가사운드 신곡 뮤비 출연 눈길

기사입력 2017.07.18 14:02 / 기사수정 2017.07.18 14:0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DJ 겸 프로듀서 에드가사운드(Edgar Sound)의 신곡 ‘썸머블리스’의 뮤직비디오에 ‘롱보드 여신’ 이주애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18일 공개되는 ‘썸머블리스’(Summer Bliss feat. G KAE)는 베테랑 DJ이자 EDM 프로듀서 에드가사운드의 신곡으로 경쾌한 트로피컬 리듬과 청량감 넘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가브리엘 킷츠먼(G KAE)이 보컬 피처링과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썸머블리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보낸 지난 여름을 회상하며, 당시에 느꼈던 두근거림과 질투, 아쉬움 등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썸머블리스’는 정식 공개 전 미국의 유명 레코드 레이블 스피닝 레코드에서 운영하는 ‘탤런트 풀’(Talent pool)을 통해 선공개 돼,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극찬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썸머브리즈’의 뮤직비디오에는 롱보드 여신 이주애가 출연한다. 이주애가 출연한 '썸머브리스' 뮤직비디오는 날렵하고 우아한 롱보드 라이딩 실력 뿐 아니라 스킴보드, 다이빙 모습 등을 담아 음악이 주는 청량감을 극대화 시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이주애는 초등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치고 있으며, 취미로 시작한 롱보드 라이딩 영상이 화제가 된 후 SNS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방송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롱보드의 매력을 알리고 있으며 SNS를 통해 공개되는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디제이 코리아는 “‘썸머블리스’는 에드가 사운드가 ‘누구나 행복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완성한 곡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EDM 씬에서 폭넓게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드가사운드는 광주, 호남지역을 주 무대로 10여 년간 활동해온 베테랑 DJ다. 플레이 DJ로 국내 정상급 실력의 소유자로 이번 ‘썸머블리스’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트랙을 꾸준히 발표할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디제이코리아 레코즈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