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14:03
연예

미스터리에 판타지까지…JTBC 웹드 라인업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7.18 09: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JTBC 웹드라마가 라인업 티저를 공개에 나섰다. 

JTBC는 오는 7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을 필두로 '힙한 선생', '어쩌다 18', '마술학교', '막판로맨스' 등 웹드라마 라인업이 담긴 티저를 선보였다.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 소녀시대 최수영과 이원근, 심희섭이 호흡을 맞춘다. 

오는 8월 14일 첫 방송되는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로 배우 이주영, 걸스데이 유라를 비롯해 안우연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28일 첫 방송되는 '어쩌다 18'은 고교시절 왕따였던 남자가 죽은 첫 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 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리플레이 고교로맨스다. 독특한 소재에 샤이니 최민호와 이유비의 매력이 더해지면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9월 11일 첫 방송되는 '마술학교'는 마술이라는 소재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의 꿈, 희망, 도전, 좌절 등을 독특한 이야기형태로 그려낸 작품이다. 갓세븐 박진영, 윤박, 2PM 닉쿤 등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 출연자들과 더불어 감초연기의 일인자 류승수, 그리고 신예배우 신은수까지 완벽한 라인업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영상 속에는 진영이 카드 마술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어 그들이 선보일 마법 같은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오는 10월 23일 첫 방송되는 '막판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 분)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덕질 로맨스다. 더욱이 한승연, 이서원을 비롯해 기안84까지 신선한 조합이 궁금증을 부른다. 

한편 JTBC 웹드라마 연작은 오는 7월 31일부터 네이버TV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