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7.18 08:53 / 기사수정 2017.07.18 08:53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NCI팀 메인 포스터와 3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첫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가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고윤까지 NCI 멤버들의 위용이 돋보이는 NCI팀 메인 포스터와 3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NCI팀 메인 포스터에서는 팀장인 강기형(손현주 분)부터 김현준(이준기), 하선우(문채원), 나나황(유선), 유민영(이선빈), 이한(고윤)의 각기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3인 포스터는 “막을 수 있어. 우리가 그들처럼 생각한다면”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스토리 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키고 있다. 손현주(강기형 역)는 긴장감 서린 표정을 한 채 총을 겨눈 상태로 과연 그가 저격하고 있는 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이준기(김현준)는 심각한 상황을 마주한 듯 매서운 눈초리를 보이고 있어 그를 이토록 자극 시킨 일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문채원(하선우)은 매사 이성적이고 진중한 성격답게 깊은 상념에 잠긴 얼굴이다.
이처럼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범죄 심리 수사극 ‘크리미널마인드’가 지닌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각 캐릭터가 지닌 성격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나이도 성향도 전혀 다른 멤버들이 NCI라는 하나의 팀을 이뤄 어떠한 팀워크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