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6.28 10:32 / 기사수정 2017.06.28 10:32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 뮤지션들이 선정한 각 나라의 '먹킷리스트'가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에서는 어반자카파, 옥상달빛, 옴므가 각각 교토, 치앙마이, 알래스카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추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음색만큼 좋은 뮤지션들의 놀라운 먹성이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우선 감춰뒀던 악동본능을 드러내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여행 모토인 '교토미식회' 중단 위기에 놓인다. 조현아와 권순일이 박용인에게 '교토미식회'를 맡길 수 없다며 한 명씩 식당을 추천해 '좋아요'를 많이 받는 'SNS 맛집 대결'을 제안한 것.
이어 조현아가 추천하는 미슐랭 원스타의 장어덮밥' 맛집을 찾은 어반자카파는 그릇 가득 담긴 장어덮밥의 자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적지 않은 양인데도 장어덮밥 맛에 빠져 3인분을 추가 주문하는 어반자카파의 폭풍 먹방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태국 치앙마이로 떠난 감성듀오 옥상달빛은 화음이 돋보이는 원나잇푸드트립 즉석 로고송을 선사한다. 옥상달빛의 '없는 게 메리트'를 개사해 "먹는 게 메리트라네 난 있는 게 식욕이라네 난"이란 재치있는 로고송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