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5:03
연예

[엑's 이슈] 조동혁♥한송이 열애, 사랑의 오작교는 배구

기사입력 2017.05.16 14:53 / 기사수정 2017.05.16 14:5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의 열애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16일 한 매체는 조동혁과 한송이가 일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최근 해외여행을 함께 다녀왔으며 데이트도 즐겨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조동혁 소속사 측은 "조동혁과 한송이의 열애가 맞다. 그러나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엔 이른 시기"라고 밝혔다.

조동혁과 한송이가 인연을 맺게 된 건 다름 아닌 지난해 3월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이다. 당시 조동혁이 배구팀 멤버였고, 한송이는 멤버들의 실력 강화를 돕기 위해 출연했다.

당시 두 사람은 "팬이다"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고, 이후 친분을 유지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사랑의 오작교는 배구였다. 평소 스포츠마니아로 알려진 조동혁은 '예체능'을 촬영할 당시, 배구 연습을 위해 프로배구 GS칼텍스 연습 체육관이 있는 한 대학교를 찾아 연습에 매진해왔다. GS칼텍스는 한송이의 소속팀으로 자연스레 두 사람이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으로 보인다.

열애 소식이 공개된 뒤, 두 사람의 SNS 또한 화제다. 열애를 알고나니 두 사람의 게시물 간에 연결고리가 있었던 것. 3월 말 한송이와 조동혁은 각자 해외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또 한송이는 몇몇 게시물에서 '가지'라는 애칭을 언급해 조동혁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대중은 예상치 못했던 선남선녀의 열애 소식에 축하를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전혀 몰랐는데 잘 어울린다", "같이 있는 사진을 보니 닮은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SNS에도 직접 축하 댓글을 다는 등 뜨거운 반응은 계속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