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4.12 10:25 / 기사수정 2017.04.12 10:25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감독 딘 이스라엘리트)이 오직 스크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역대급 액션 블록버스터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 스크린을 뒤흔드는 화려한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대장정의 서막을 예고하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은 기존의 이미지를 뒤엎는 화려한 비주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인류의 위기 속에서 새롭게 깨어난 다섯 명의 슈퍼히어로 '파워레인져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머 수트'를 장착하고 펼치는 다채로운 액션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여기에 지금까지의 '파워레인져스'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절대 악 리타와 벌이는 치열하고, 거대한 지상 최대의 전투 장면이 더해지며 차원이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최첨단 기술과 촬영 기법으로 구현된 초대형 폭파씬과 도시 전체를 뒤흔드는 메가톤급 액션은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의 위용을 입증할 것이다.

▲ 명곡 리메이크부터 세계적인 음악감독 브라이언 타일러까지!
스크린을 가득 메우는 웅장한 음악으로 관객 사로잡는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관객의 귀를 매료시킬 웅장한 '들을 거리' 역시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의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