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6:48
연예

'뮤직뱅크' 하이라이트, 아이유 꺾고 1위…틴탑·오마이걸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7.04.07 18:20 / 기사수정 2017.04.07 18:2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뮤직뱅크' 하이라이트가 7번째 1위를 차지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아이유의 '밤편지'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활동으로 벌써 7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뮤직뱅크'에서만 벌써 두 번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아이유는 '밤편지'로 방송 활동 한 번 없이 1위 후보에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번 주 방송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마지막 방송 활동인 하이라이트는 "좋은 추억을 쌓고 간다. 아직 이름이 없는 우리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또 앞서 내세운 1위 공약처럼 모두들 AJ(이기광) 가면을 쓰고 앙코르 무대 위에 올라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열창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틴탑, 오마이걸, 임팩트, 드림캐쳐, 홍대광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홍대광은 기타를 메고 등장해 '비처럼 폴 인 러브'를 감미롭게 들려줬다.

'굿 나잇'으로 컴백한 드림캐쳐는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텐션업'으로 컴백한 임팩트는 '텐션 업'으로 봄 날씨만큼 산뜻한 무대를 꾸몄다.

'컬러링 북'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7가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눈을 즐겁게했으며, 5인조로 재탄생한 뒤 '재밌어?'를 들고 온 틴탑은 더욱 강렬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BA BA, CNBLUE, GOT7, MVP, PRISTIN, 걸스데이, 구구단, 데이식스,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세이예스, 이선정밴드, 제이민이 출연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