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3 16:34
연예

다이아 "새 멤버 2명 합류…따뜻하게 맞이해달라"(자필편지 전문)

기사입력 2017.04.05 21:3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다이아가 새 멤버 2명을 합류시켜 9인조로 나서는 가운데, 이같은 사실을 자필편지로 알렸다.

5일 다이아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드(팬클럽명)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다"며 "다이아가 9명으로 이번 활동부터 새로운 친구 2명이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께서 일본 리얼리티 촬영 때부터 이미 새로운 멤버들을 보시고 많이 혼란스러우셨을거라 생각한다"며 "이제서야 말씀드리게 돼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다이아는 "에이드 여러분들도 우리와 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시선으로, 예쁘게 맞이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주은 언니와 솜이는 착하고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고 실력도 좋은 친구들이니 조금 더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한 다이아의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9인조 개편이 맞다"며 "보컬적인 역량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새 멤버를 영입했다"고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다이아는 7일 새 앨범 청음회를 가지며 9일 리얼리티 '욜로트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다이아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다이아 예빈입니다. 오늘 비가 내리고 있어요. 감기 걸리시지 않게 우산 꼭 챙기시고 쌀쌀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저희는 금요일에 음악회에서 에이드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쿵쾅쿵쾅 뛰고 있어요! 에이드 여러분들도 저희처럼 설레이고 계시겠죠? 저희는 지금 음악회 준비로 열심히 연습실에서 연습하며 시간 보내고 있답니다.

이 늦은 시간에 에이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어요. 저희 다이아가 9명으로 이번활동부터 새로운 친구 2명이 함께하게 됐습니다. 많은 에이드 분들께서 저희가 일본에서 리얼리티 촬영을 할 때부터 이미 새로운 멤버들에 대해 접하시게 되면서 많이 혼란스러우셨을거라 생각해요. 조금더 일찍 알려드렸어야했는데 시간과 시기가 적절치 않아서 이제서야 말씀드리게 됐네요.

이미 SNS를 통해 저희 리얼리티 때 사진이나 욜로트립 예고영상 등에서 더 궁금해하시고 한편으로는 걱정을 하실 것 같아서 늦은시간에 연습을 잠깐 멈추고 이렇게 에이드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저희도 새 멤버를 맞이하면서 떨리기도 하고 낯설었지만 일본에서 함께한 촬영, 숙소생활, 녹음 등 컴백 준비를 하면서 얘기도 많이 나눴고 참 좋은 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이드 여러분들도 저희와 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시선으로, 예쁘게 맞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은 언니와 솜이는 착하고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고 둘 다 실력도 좋은 친구들이니 조금 더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한 다이아의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다가오는 4월 7일 금요일에 열리는 '다이아 높은 음자리 음악회'에서 주은 언니와 솜이의 첫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이드 여러분들 앞에 처음 서게 되는 날이라 긴장도 많이 하고 있을 텐데 예쁘게 봐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앞으로 주은언니, 솜이와 함께 할 다이아의 모습 지켜봐주세요. 곧 찾아뵙게 될 저희 정규 2집 '욜로', '높은 음자리 음악회', 그리고 4월 9일 첫 방송되는 저희 첫 리얼리티 '다이아's 욜로트립'까지 저희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너무 늦은 시간에 이렇게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다이아를 대표로 제가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는데 저를 포함한 멤버들 모두 에이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빈이와 다이아 올림.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다이아 공식 팬카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