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16:28
연예

[직격인터뷰] 멜로디데이 예인 "父안지환 속마음 알게돼 감동이에요"

기사입력 2017.03.19 15:51 / 기사수정 2017.03.19 16:4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알지 못했던 아빠의 속마음, 감동이에요."

멜로디데이 예인이 19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된 '사람이 좋다'에는 성우 안지환이 출연, 무명 성우에서 대한민국 대표 성우가 되기까지 안지환의 치열했던 인생사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안지환의 딸이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안지환은 방송을 통해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줬다.

예인은 "일단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방송을 보며 제가 아빠께 자라면서 들어왔던 조언부터 듣지 못했던 아빠의 속 얘기까지 알게된 것 같아 감동이기도 하고.."라고 털어놨다.

이어 "다시 한번 부모님께 감사함을 느낀 시간이 된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부모님께 더 힘을 드릴수 있는 딸이 되도록 성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 멀티 걸그룹 활동을 선언하면서 멜로디데이의 재발견이란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멜로디데이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중국 주요 음악차트 톱5에 진입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