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9 03:29
연예

"CC·이별·에이즈"…'낭만닥터' 번외, '김사부의 첫사랑' 무슨 내용 담길까

기사입력 2017.01.17 10:5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번외편은 어떤 내용이 담길까. 

'낭만닥터 김사부'측은 17일 번외편 '김사부의 첫사랑'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김혜수. 그는 "뭐라고 설명이 안되는 수준의 미모를 가진 분"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돌담병원에 등장에 파장을 일으킨다.

그가 김사부(한석규 분)와 대학시절 'CC'였던 사실도 알려져 관심을 끌 전망. 눈만 마주치면 으르렁 거렸던 두 사람이 어느새 커플이 되어있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강동주(유연석)와 윤서정(서현진) 커플의 모습이 오버랩 된다. 몸이 멀어지면서 마음도 멀어지게 됐다는 이야길 듣게 된 윤서정이 고민하는 모습은 물론 강동주와 윤서정이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담긴다. 또 에이즈 환자를 수술하기로 결심한 김사부의 모습에 당황하는 장기태(임원희)의 내레이션도 포함됐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난 16일 방송한 20회를 통해 본편 이야기를 매조지한 가운데 미처 다 풀지 못한 이야기들을 번외에 담아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영화 '닥터봉', '이층의 악당' 이후 재회한 한석규와 김혜수가 보여줄 케미 또한 관전포인트. 

'낭만닥터 김사부' 번외편은 17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