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31 09:45
연예

악동뮤지션, 파격 남매 케미 선보인다…'청음시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6.12.23 10:0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악동뮤지션이 ‘뮤지컬 쇼트 필름’에 이어 ‘청음시사회’라는 특별한 이벤트로 컴백준비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녹음이 우거진 공원에서 청음회를 개최해 많은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마련했던 악동뮤지션은 이번에는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이번 ‘청음시사회’는 지난 청음회와 달리 생중계로 진행하기보다는 악동뮤지션 공식 카페를 통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수의 팬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사춘기(하)’ 앨범의 전곡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사춘기가 사계절 중, 겨울과 봄 사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에서 착안했다. 이를 통해 악동뮤지션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매의 파격적인 케미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쇼트필름은 준비기간부터 촬영, 후반작업까지 일반적인 뮤직비디오에 들어가는 예산, 시간, 노력의 배 이상이 들어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영상 컨텐츠를 선보이고자 하는 YG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작품이다.

앞서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이번‘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는 새해 첫날인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에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독점 선공개된다. 이어 2017년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