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20:29
연예

에디킴·샘김, '도깨비' OST 라인업 합류…차트올킬 예고

기사입력 2016.12.23 08:35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에디킴과 샘김이 ‘도깨비’ OST 신드롬을 이어간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23일 에디킴과 샘김이 '도깨비' OST에 참여, 각각 24, 25일 음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0시 출시 예정인 에디킴의 ‘이쁘다니까’는 표현에 서툰 남자친구가 사소한 것들도 알아주길 바라는 여자친구 앞에서 긴장하는 모습을 그린 곡으로,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적인 가사를 담았다. 에디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독특한 멜로디의 조합이 인상적인 노래다. 
 
25일 0시 공개될 샘김의 ‘후아유(Who Are You)’는 극 중 주인공인 김신(공유 분)의 테마송으로, 운명적인 사랑 앞에 서있는 한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마음을 울리는 노래다. 
 
섬세한 감성을 지닌 샘김의 쓸쓸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빛을 발하며, 드라마 5회의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에게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리고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앞에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CJ E&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