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0:08
연예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웃음부터 장르 믹스매치까지 '팔색조 매력'

기사입력 2016.12.09 14:42 / 기사수정 2016.12.09 14: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가 기상천외한 수사일지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목숨 건 연애'는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공개된 수사일지 영상은 이태원에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해 어둡고, 스릴 넘쳤던 분위기가 갑작스럽게 반전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허당추리소설가 한제인(하지원 분)과 설록환(천정명)의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비공식 수사과정이 차례로 등장해 웃음을 유발한다.

현장포착을 위한 잠복수사부터, 무단침입과 재물파손까지 막무가내 행동이 이어지고, 마지막에는 추리소설법칙에 따른 수사점검까지 치밀한 작전이 이어지는 것.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코미디와 스릴러를 오가는 '목숨 건 연애'만의 독특한 긴장감까지 담겨 있어 다양한 장르의 이색적인 믹스매치와 신선한 볼거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달콤해야 할 순간마다 살인용의자가 등장하고, 로맨틱해야 할 순간이 스릴 넘치는 액션으로 변하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는 평범한 코미디에 지친 관객들에게 지금껏 보지 못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과 오정세, 윤소희, 김원해, 정해균 등 막강한 조연진이 함께 한 '목숨 건 연애'는 1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