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44
연예

배두나 "청룡 무대 위에서 유체이탈…이불킥 했다" [화보]

기사입력 2016.11.30 08:2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배두나가 청룡영화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배두나는 오는 12월 1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강렬한 모델 포스를 드러냈다. 

배두나는 상의를 벗고 퍼 목도리만 두른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구스 다운 재킷과 짧은 하의를 매치해 하의 실종 룩을 연출하는 등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였다. 

배두나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터널' 이후 준비 중인 차기작에 대해 언급했다. 배두나는 "12월 첫째 주부터 일본 이와이 슌지 감독님과 한국 단편영화 촬영에 돌입할 것 같다"며 "가족 드라마 장르인데 극중 며느리 역할을 맡았다"고 귀띔했다.

지난 25일 진행된 제37회 청룡영화상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배두나는 "처음에 내 이름을 호명하는 걸 못 들어서 엄청 당황했다"며 "무대 위에서 유체이탈됐던 걸 생각하면서 집에서 '이불킥'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배두나는 "인기 스타상은 젊고 인기 많은 사람들에게 주는 상인 것 같아서 제가 수상할 리 없다고 생각했다"며 "'터널'은 내 입장에선 오랜만에 많은 관객들이 봐준 영화다. 생애 처음 인기 스타상도 받아 보고 내게 무척 뜻깊은 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 '주피터 어센딩', '센스8'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인연을 맺은 워쇼스키 자매 감독에 대해서는 "그들을 만나고 더 자신감이 생겼다. 내가 못하거나 어려워하는 걸 할 수 있게 만든다"며 "예를 들어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하면 꼭 와이어신을 넣어서 어떻게든 스스로 공포를 깨고 성공해내도록 한다. 그런 것들이 배우로서 나 자신을 더 단단하고 강하게 만들어준 것 같다"고 말했다.

배두나의 화보는 오는 12월 1일 발행하는 하이컷 187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컷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