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6
연예

박시연, 자카르타 사로잡은 '충격적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16.11.28 09:23 / 기사수정 2016.11.28 09:2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박시연이 이국적인 매력을 뽐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판타스틱'에서 2년 만의 컴백에도 변치 않은 미모와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배우 박시연이 자카르타에서 촬영한 '코스모폴리탄' 12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자카르타의 해변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흠 잡을 곳 없는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마린 룩을 소화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시연은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인도양의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다채로운 느낌을 선보이며 ‘팔색조’같은 매력을 뽐내 스텝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시연 정말 충격적으로 아름답다’, ‘시연씨 화보는 매번 인생화보 느낌’, ‘시연언니 몸매까지 완벽하다니 정말 세상 불공평’, ‘시연누나 10년 째 제 이상형이십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이 자카르타에서 여신 미모를 뽐낸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코스모폴리탄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