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6 03:31
경제

[XP백스테이지] '패션위크 모델들의 남다른 출근길 패션' ①

기사입력 2016.10.24 15:49 / 기사수정 2016.10.24 22:21

서예진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예진 기자] 지난 22일, 한 주를 뜨겁게 불태운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패션위크’의 꽃은 디자이너들의 쇼를 찾는 연예인들이 아니라 멋진 몸매와 도도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런웨이를 종횡무진하는 패션모델들이다. 

그들이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는 뒷 무대, ‘백스테이지’를 찾아가 개성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패션위크 출근길을 빛나게 하는 모델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 아무나 소화하지 못하는 롱 부츠로 고품격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인 모델 아이린.



★ 무난한 스웨트 셔츠도 이렇게 입으면 태가 난다! 모델 박경진은 카키색 점퍼와 스웨트 셔츠를 멋스럽게 매치했다. 



★ 천을 덧댄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톱과 이번 시즌 가장 핫했던 러플 스커트 매치룩 '갖고싶죠?'


★ '레이어드의 달인' 백팩에 매달린 빨간 모자가 포인트.



★'시크에 시크를 더하다' 오랜만에 런웨이에 오른 김새롬은 블랙 레더 팬츠와 롱코트로 심플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올블랙 룩을 선보였다.
 

★ 모델들의 '올블랙 룩' 소화법은 상상을 초월한다. 디스트로이드 진에 블레이저를 코디하면 이렇듯 훌륭한 '락시크 룩'이 완성된다.  

☞[XP백스테이지] '패션위크 모델들의 남다른 출근길 패션' 에서 이어집니다.

yejin@xportsnews.com



서예진기자 y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