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08:02
연예

'차트올킬' 다비치 "설레고 긴장된 컴백,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기사입력 2016.10.13 12:49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보컬 듀오 다비치가 음원차트 1위 소감을 밝히며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비치는 13일 0시를 기해 미니앨범 '50 X HALF'을 발표했다. 이후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은 8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관련, 다비치는 같은 날 엑스포츠뉴스에 "1년 8개월 만의 미니앨범이라 설렘과 긴장이 공존했다. 컴백 발표부터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시고 기대를 가져주셨다. 이렇게 다비치 음악을 찾아주고 사랑해주시는 대중께 감사드린다"고 차트 올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비치는 "차트 올킬이라는 좋은 성적을 얻게된 근원은 스태프와 팬, 그리고 대중 여러분의 덕이다. 앞으로도 더 깊이있는 다비치만의 음악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재차 각오를 밝혔다.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순수한 사랑을 독특한 감성으로 담아낸 팝락 슬로 넘버로 다비치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기존 형식을 뛰어넘은 새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는 세상에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이란 감정을 받는 사랑과 주는 사랑으로 비유한 곡으로 담담히 사랑을 노래하는 다비치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다비치는 미니앨범 '50 X HALF'로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CJ E&M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