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3:53
연예

B.A.P, 국내 팬미팅 스포일러…직접 디자인한 의상 공개

기사입력 2016.09.30 08:3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B.A.P가 오는 10월 2일 국내 팬미팅 ‘MATOTV ON-AIR’를 맞아 깜짝 스포 사진을 공개했다.
 
B.A.P는 30일 오전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 3rd BABY DAY [MATO TV ON-AIR] #BAP #BABY#BABYDAY”라는 문구와 함께 B.A.P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긴 스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빈티지한 3개의 선과 “MAKE LOVE NOT WAR”이라는 문구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검은색 후드와 회색 맨투맨을 입은 B.A.P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B.A.P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맞아 전반적인 굿즈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사진 속 멤버들이 입고 있는 옷 또한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디자인한 옷이다.
 
이번 국내 팬미팅은 B.A.P가 만드는 TV 프로그램이라는 기획을 바탕으로 약 120분간 진행되며, B.A.P는 TV 채널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패러디를 통해 멤버들의 솔직, 대담한 토크와 몸을 사리지 않는 퍼포먼스, 콘서트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의 라이브를 선보인다. 무대 위에서의 강인한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A.P의 팬미팅 ‘MATO TV ON-AIR’는 오는 10월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T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