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52
연예

Mnet 측 "박명수·이상민·봉태규, '싱스트리트' 출연…장르별 퍼포먼스 기획"

기사입력 2016.09.26 12: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방송인 박명수, 가수 이상민, 배우 봉태규, 성훈이 Mnet 신규 음악 버라이어티 '싱스트리트'에 출연한다. 

26일 Mnet 측은 박명수, 이상민, 봉태규, 성훈이 오는 10월 말 방송 예정인 '싱스트리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싱스트리트'는 음악에 푹 빠진 스타들이 평범한 우리 집 앞 골목에서 펼칠 특별한 음악 페스티벌을 기획하는 리얼 음악 버라이어티. 음악으로 똘똘 뭉친 개성 만점 아티스트 세 팀이 EDM, 힙합, 록 등 장르별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관객들의 평가를 받아, 수원 행궁동에서 친근한 '동네 앞마당' 콘셉트의 음악 페스티벌을 열 전망이다.
 
이를 위해 음악을 남달리 사랑하는 스타인 박명수, 이상민, 봉태규, 성훈, 딘딘, 서사무엘, 로 바이 페퍼스가 출격해 음악을 향한 열정을 내보인다.

먼저 예능인이지만 음악을 제대로 보여준 적은 많지 않았던 박명수는 최근 대세 스타이자 'DJ ROI'라는 이름을 갖고 있을 정도로 디제잉에 관심이 많은 대세 배우 성훈과 한 팀을 이뤄 EDM 공연을 기획한다.
 
뛰어난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이상민은 '음악의 신2'에서 함께 활약했던 래퍼 딘딘과 함께 힙합 팀을 이뤄 팬들과 소통할 전망. 그리고 오랜만에 예능에 돌아 온 봉태규는 최근 각종 밴드 경연에서 우승을 휩쓸고 있는 신인 밴드 로 바이 페퍼스, 트렌디한 알앤비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는 서사무엘과 함께 록, 인디 장르의 팀을 이룬다.
 
'싱스트리트'를 연출하는 Mnet 김동일 PD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우리 집 앞마당, 골목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한층 더 친근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고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수원 행궁동의 아름다운 정취도 엿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스트리트'는 오는 10월 말 첫 방송 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