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46
연예

'어서옵쇼' 김세정, 춘리 완벽 변신 '생방요정의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6.07.22 08:0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어서옵SHOW'의 생방요정 김세정이 매력적인 '춘리'로 완벽 변신했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어서옵SHOW' 12회에서는 일곱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대륙의 남자' 황치열의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세정이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옆트임이 깊게 들어간 붉은색 치파오와 검은 하이힐로과 더불어 양갈래로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로는 귀여움까지 더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평소와는 180도 다른 김세정의 모습에 재능호스트들은 "세정아, 오늘 짜장면 먹는 거야?"라며 장난을 치는가 싶더니, 이내 "아 예쁘다", "안 어울리는 게 없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는 후문. 

이와 함께 서로 마주보고 있는 김종국-김세정의 모습 또한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는 눈빛교환 중인 김종국-김세정의 모습으로, 노홍철의 제안으로 인해 이서진-김종국은 김세정과 마주하게 될 예정이다. 이때 이서진-김종국은 서로 상반된 반응과 행동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종국은 지난 9회에서 펼쳐진 김세정과의 가상결혼식 후일담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는 "내 얼굴에 간절함이 있었나 봐"라며 빨리 결혼을 하라고 부추겼던 친구들의 반응을 알려주며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