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3:31
연예

'도리를 찾아서' 행크, 스크린 장악하는 마성의 뉴페이스

기사입력 2016.07.14 10:59 / 기사수정 2016.07.14 10:5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픽사 스튜디오의 작품 중 국내와 북미 모두에서 역대 최고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 중인 '도리를 찾아서'(감독 앤드류 스탠튼)가 화제의 뉴페이스 캐릭터인 문어 행크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를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상적인 행크의 첫 등장 장면과 도리와의 만남까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리를 찾아서'는 모태 건망증 도리가 가족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이 함께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를 그린 3D 애니메이션.

지난 6일 개봉 후 국내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역대 픽사 작품 중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행크는 '도리를 찾아서'에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로 도리의 모험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든든한 친구 역할을 한다. 불평 많고 무뚝뚝한 겉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공개한 영상에는 행크의 영화 속 첫 등장 모습과 도리와의 만남이 담겨있다. 언제 어느 곳에서든 완벽하게 주위 배경과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위장술을 지니고 있는 행크의 놀라운 능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에는 짧은 대화만 주고받지만 이미 도리의 해맑음에 빠져 결국 그녀를 도와줄 행크의 미래를 예상할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는 사랑스러운 행크와 도리의 모습이 담긴 특별 영상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도리를 찾아서'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