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08:22
연예

신수지, '더바디쇼' 시즌4 합류…국가대표 몸매 비결 전수

기사입력 2016.07.14 07: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에 출연해 국가대표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14일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신수지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의 출연자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배우 채정안, 이미도, 가수 스테파니, 개그맨 이세영이 4MC로 확정된 '더 바디쇼' 시즌4에서는 더욱 리얼하고 더욱 트렌디한 바디 팁을 전한다. 수많은 운동법이 쏟아지는 현실 속에서 시청자들이 자신의 바디 상태와 니즈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특히 예능적인 요소를 가미해 MC들이 직접 밖으로 나가 운동을 체험하며 예능감을 발산, 시청자들의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신수지는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 등과 함께 '바디 어벤저스 군단'에 합류, 올 여름 탄력 있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비법을 전수한다. 특히 리듬체조 국가대표 시절부터 다져온 유연성과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라인'을 지닌 신수지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바디 팁'을 선보인다.

신수지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몸매 만들기의 재미를 알려드리겠다"며 "건강 전도사로서 출연자들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스포테이너 신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바디쇼' 시즌4는 오는 8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