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2:25
자동차

현대차, 고속도로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6.07.05 16:29 / 기사수정 2016.08.16 16:03

김현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현대차는 오는 6일 신탄진 휴게소에서 상용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인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작년부터 시작해 3회째를 맞은 이번 비포 서비스는 한층 강화된 현대 상용차의 상품성에 걸맞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상용차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차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휴게소에 현대모비스 및 협력 업체들과 차량 점검 부스를 마련하고 하절기를 대비해 ▲에어컨 특별 점검(냉각 성능 점검 및 냉매 보충) ▲제동·조향계 등 안전 장치 점검 ▲타이어 점검 등의 서비스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한다.
 
또한 차량 점검을 받는 동안 고객이 더위를 피해 쉴 수 있는 고객 쉼터를 운영하는 등 편의 제공은 물론, 현장에서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상용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상용차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현대차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