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6:37
연예

'수상한휴가' 김승수·손진영, 탄자니아 출국 인증샷 공개 '유쾌'

기사입력 2016.05.04 09:0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여행 바보’ 김승수와 ‘형아 바보’ 손진영이 만나면 어떤 모습일까?

지난 2일 첫방송된 KBS 2TV '수상한 휴가'가 리얼하고도 감동적인 순도 100%의 현지 여행기로 ‘힐링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리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그 가운데 지난 2일 탄자니아로 수상한 여행을 떠난 김승수, 손진영의 출국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수상한 휴가’ 라인업 공개 당시 가장 의외의 조합이라는 평을 받았던 김승수와 손진영. 그러나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의외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유쾌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들이 떠날 나라는 아프리카의 탄자니아로 수많은 야생동물과 드넓은 초원이 펼쳐진 대자연 속에서 서로를 더 깊게 알아갈 예정이다. 특히 김승수는 쉼 없는 연기 활동으로 지난 10여년 간 개인적인 여행을 다녀본 적 없는 ‘여행 바보’이며 손진영은 김승수와 함께라면 뭐든지 즐거운 ‘형아 바보’라고.  

이에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형 김승수, 이런 형을 신뢰하고 따르는 순둥이 동생 손진영이 이번 여행을 통해 ‘세렝게티’ 같은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오롯이 마주하게 될 진짜 여행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수상한 휴가'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수상한 휴가'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