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4 19:02
연예

'국수의신' 천정명, 쉬는시간 포착 '해맑음 가득'

기사입력 2016.04.02 14:1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KBS2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의 쉬는 시간이 공개됐다.

천정명은 극중 무명 역을 맡았다. 무명은 어린 시절 인생을 뒤바꿀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스스로 보육원에 들어가 자신의 욕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날카로운 칼을 품고 사는 인물이다. 이처럼 천정명은 수많은 사건 속에 휘말리며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인물을 연기하고 있지만 실제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화사한 얼굴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육원 4인방 중 가장 선배인 천정명은 함께 연기하는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김재영(고길용 역) 등 후배 배우들을 누구보다 잘 챙기고 현장을 파이팅 있게 이끌어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들에게 긍정 바이러스를 발산하며 사기를 북돋고 있다.
 
하지만 이내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캐릭터와 극 중 상황에 몰입해 남다른 감정연기를 펼치고 있다고. 이에 '국수의 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하는 '마스터-국수의 신'은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타인의 이름과 인생을 훔치고 빼앗긴 이들의 처절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베르디미디어, 드림 E&M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