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22:34
연예

싱어송라이터 태완, 새 싱글 '입에 달아' 전격 발매

기사입력 2016.03.30 15:02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싱어송라이터 태완이 새 싱글 '입에 달아'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18일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커버 아트를 통해 '봄이라는 계절과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노래'라는 것을 암시했던 '입에 달아'는 래퍼 더콰이엇과 함께 발표했던 힙합 싱글 'Drop Top'와 다른 느낌이다. 태완의 진솔한 사랑고백을 태완만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고급스러운 어쿠스틱 사운드 편곡으로 표현해 이 봄 여심을 사로잡을 모든 준비를 마쳤다.
 
이에 대해 브랜뉴뮤직은 "'R&B 장인'으로 불리는 태완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이번 싱글 '입에 달아'는 그간 태완이 자신의 시그니처 장르처럼 선보여왔던 'PB R&B'가 아닌 미니멀한 '어쿠스틱 소울 R&B' 곡으로, 온전히 태완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올해 들어 처음으로 발매하는 이번 신곡 '입에 달아'를 시작으로 태완은 2016년에도 언제나 그래왔듯 부지런히 왕성한 음악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완의 새 싱글 '입에 달아'는 31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브랜뉴뮤직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