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22:37
연예

'조들호' 강소라, 이보다 더 '이은조'스러울 수 없다

기사입력 2016.03.30 14:51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강소라가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볼매 이은조로 거듭나며 시청자들을 단단히 매료시키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강소라가 이은조 캐릭터를 보면 볼수록 정감이 가는 인물로 그려나가고 있다. 극 중 국내 최고 로펌 ‘금산’의 신입변호사로 입사한 이은조(강소라 분)는 곳곳에서 짙게 배어나오는 허당기로 많은 이들을 주목케 했다. 지난 1회에서는 첫 등장부터 힐을 신고 뛰다가 넘어지는가 하면 29일 방송에서는 조들호(박신양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라는 상사 김태정(조한철 분)의 지시에 엉뚱한 반문을 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또한 그녀는 의뢰인의 혐의를 벗기기 위해 동분서주 하며 변론 전략을 짜는 등 일 앞에서 만큼은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커리어우먼의 능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강소라는 자연스럽고 인상적인 연기로 이은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때로는 허술하고 때로는 완벽한 인물의 다양한 면면들을 잘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이는 표정 하나부터 손짓, 몸짓까지 캐릭터에 완전하게 녹아든 그녀의 노력 덕분이라고.

뿐만 아니라 앞으로 강소라는 신입 변호사에게 찾아올 수많은 일들을 겪으면서 한 뼘씩 나아가는 이은조의 성장을 섬세하면서 공감을 일으키는 연기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에서 점점 더 빛을 발할 그녀의 열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이은조라는 인물이 실존했으면 이렇게 행동했을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강소라가 이은조가 겪는 모든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며 “현장에서도 더 좋은 장면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면서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3회는 오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방송화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