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4:56
연예

'돌아저씨' 정지훈·오연서, 이민정 앞 입맞춤

기사입력 2016.03.10 14:1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오연서가 이민정 앞에서 입을 맞춘다.
 
10일 공개된 '돌아와요 아저씨' 6회 예고편에서는 이해준(정지훈 분)이 신다혜(이민정)와 고객들이 보는 앞에서 한홍난(오연서)과 기습 키스하는 장면이 담긴다.
 
'돌아와요 아저씨' 측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이해준과 한홍난은 차회장(안석환) 앞에서 서로의 관계를 해명한다. 이후 이해준은 신다혜를 찾아가 "오늘부터 내 옆에 있어라"는 말과 함께 포옹한다.
 
예고편의 압권은 정지훈과 오연서가 펼치는 야릇한 행동. 탈의실이 들썩이며 이상한 소리가 나자 백화점 직원들이 모여들었고, 이에 해준은 당황했다가 이내 도망치는 다혜를 뒤쫓으며 입막음까지 한 것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 해준은 홍난과 키스하는 것을 시작으로 영수의 아내인 다혜와 포옹하는 등 둘을 둘러싸고 다양한 스토리를 전개해나간다”며 “특히, 해준은 영수의 의문사를 해결하기 위해 한발짝 더 다가가는 모습을 선보일테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소개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친구가 현세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극과 극의 삶을 통해 분노와 슬픔을 극복하며 가족애를 회복하는 소시민의 판타지를 담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