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38
연예

포미닛, 2월1일 완전체 컴백…걸크러쉬의 귀환

기사입력 2016.01.20 10:07 / 기사수정 2016.01.20 10:0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1년간의 공백을 깨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미닛은 오는 2월 1일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Act.7)'을 발표하고, 5인 완전체 컴백에 돌입한다. 지난해 2월 국내외 '트랩 힙합' 열풍을 불러 일으킨 '미쳐(Crazy)' 활동 이후 약 1년만에 발표되는 포미닛의 이번 신보는 앞선 모든 활동들을 뛰어넘을 가요계 '걸크러쉬' 걸그룹 포미닛의 화려한 귀환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액트 세븐'은 포미닛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겠다는 멤버들의 중대한 포부가 담긴 이름. 이번 컴백을 위해 포미닛 멤버들은 곡 참여는 물론 퍼포먼스, 스타일링 등 제작 및 활동 전반에 심도 깊게 참여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미국 유명 DJ인 스크릴렉스와 협업 사실이 알려지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포미닛은 이번 컴백에서 한층 유니크한 하이퀄리티 음악 기반의 독보적 '센 언니' 콘셉트로 다시 한번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이에 앞서 포미닛은 20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미닛 이즈 백(4MINUTE is Back!)'이라는 내용과 함께 컴백정보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4M'이라는 간결하지만, 강렬한 로고와 새 음반 발매일, 음반명을 전격 공개한 포미닛은 티저 공개만으로도 1년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한방에 날리며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포미닛 ⓒ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