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6:20
연예

주 '울고 분다' 티저 공개, 5년간 깊어진 감성

기사입력 2015.10.28 08:12 / 기사수정 2015.10.28 10:3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주(JOO)가 5년 만에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울고 분다'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28일 가수 주(JOO)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울고 분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 영상에서는 서정적인 감성의 애절한 곡의 분위기와 심장을 울리는 감성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다. 주(JOO)는 한층 성숙해진 자태를 뽐내며 애절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JOO)의 타이틀곡 '울고 분다'는 2011년 발표 된 "나쁜 남자"에 이어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의 깊은 울림과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 호소력 짙은 발라드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컬 하모니와 독특한 동양적 멜로디가 트랙 전반에 느껴지는 세련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주(JOO)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주(JOO)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는 노래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 우선 긴 시간 앨범을 기다려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은 앨범이 될 것이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5년 만에 선보이는 주(JOO)의 신곡 '울고 분다’는 오는 11월 2일 0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주 ⓒ 울림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