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09:27
연예

조현민♥최설아, 25일 결혼 앞두고 웨딩 사진 공개 "예뻐~"

기사입력 2015.10.23 12:53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개그맨 조현민(35)과 미녀 개그우먼으로 잘 알려진 최설아(30)가 3년 6개월 간의 비밀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조현민, 최설아는 오는 10월 25일 정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웨딩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절친 선배 개그맨인 윤정수가 맡고 주례는 mbc 개그맨 선배인 이홍렬씨가 맡았다. 축가는 M2M 멤버인 J2M이 부를 예정이며 이날 MBC, SBS, KBS 동료 개그맨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웨딩사진은 지난 9월초 촬영 예정이었지만 두 사람의 방송 스케줄로 인해서 9월말에 가로수길에 위치한 우리사진관에서 촬영이 진행이 됐다.
 
촬영 관계자는 예비신부인 개그우먼 최설아가 10월에 신부로써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것 같다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촬영에는 윤정수를 비롯해서 절친 동료개그맨들이 함께 했다.
 
새롭게 탄생하는 개그맨 부부인 조현민, 최설아는 지난 2011년 MBC ‘웃고 또 웃고’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한편, 1999년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를 졸업한 조현민은 ‘개그야’, ‘미남들의 포차’,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뽐냈다. 현재는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잘 알려진 최설아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입문했다. 이후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한 최설아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고 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더커뮤니티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