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0:56
연예

'할매네로봇' 장동민 "'더지니어스'는 행운, 본연의 모습 보일 것"

기사입력 2015.10.20 14:3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장동민이 '더지니어스' 우승 이후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욕을 드러냈다. 

2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할매네 로봇' 제작발표회에는 박종훈 PD, 이희준, 장동민, B1A4 바로, 강남이 참석했다. 

이날 장동민은 "운이 좋게도 '더 지니어스'를 만나서 내가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다. 내 인생의 큰 행운이자 기회였다. 이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서 더 재밌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골과 농촌을 좋아하고 어르신들을 좋아한다. 출연 제의를 받은 순간 굉장히 하고 싶었다. 훈훈하면서도 재밌는 요소가 많을 것이라 봤다. 그 와중에 정을 쏟기가 힘들 것 같은 로봇이 함께 있다. 할머니와의 호흡에 호기심이 컸다. 어떻게 방송이 나갈지 정말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 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로봇을 가지고 시골 마을로 가서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달래준다.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